작업 대기열 개요

작업 대기열을 사용하면 많은 작업량을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는 상황에서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작업 대기열은 대출 처리 센터와 같이 요구 사항이 다양한 각종 대출 처리용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비즈니스 모델에 가장 적합합니다. 또한 다른 목적의 대기열을 만들어 대기열 범주로 구성하면 조직의 작업량을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작업 대기열은 대기열에 할당된 처리자 중 사용 가능한 처리자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때까지 작업을 보류합니다. 처리자 목록은 Business Process Manager를 사용하는 프로세스 템플릿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작업이 시스템에 추가되면 서버가 작업 및 작업 대기열 등록 정보에 기초하여 작업 대기열에 해당 작업을 할당합니다. 대기열 작업에 할당된 처리자가 받은 편지함에서 우선 순위에 따라 작업을 수신할 수도 있고 대기열 매니저가 해당 항목을 특정 사용자에게 수동으로 할당할 수도 있습니다. queue_advance_processor 역할의 처리자는 항목의 우선 순위와 상관없이, 처리자의 받은 편지함에 항목이 할당될 때까지 대기하지 않고 대기열에서 항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장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