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를 만들거나 편집하려면 적절한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를 만들거나 편집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관리/사용자 관리/사용자를 찾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새 사용자를 만들려면 파일 > 새로 만들기 >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기존 사용자를 편집하려면 원하는 사용자를 찾아서 선택한 다음 보기 > 등록 정보 > 정보를 선택합니다. 사용자를 찾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찾기”를 참조하십시오.
값을 입력하여 새 사용자를 정의합니다. 사용자 등록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등록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확인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