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전 설정을 만들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관리/사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파일 > 새로 만들기 > 사전 설정을 선택합니다.
사전 설정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필요에 따라 기존 사전 설정을 새 사전 설정의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전 설정을 새 사전 설정의 템플릿으로 사용하려면 다른 사전 설정으로 시작 옵션 옆의 선택을 클릭하고 기존 사전 설정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항목 유형 옆의 선택을 클릭하고, 항목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사전 설정을 적용할 항목 유형을 선택합니다.
새 사전 설정을 모든 저장소에 적용할지 또는 현재 저장소에만 적용할지를 선택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규칙 탭을 편집하려면 “사전 설정 규칙 편집”을 참조하십시오.